빵만드는 김석진

자 오늘은 한창 빵에 빠져있을 때 빵을 만들어 보고 싶어 도전한 빵진이진


아무것도 몰라서 슈퍼언니한테 물어보고 산 강력분


통에 물을 담고


마트언냐가 추천해준 밀가루


옆에 버터랑 이스트랑 뭐였는지 기억 안나는거 넣고 기다리면 어머나 이럴수가 빵도 부풀고 내 맘도 부푸는 마법같은 일이!!


솔직히 이쁘게 담았는데 이쁘게 만들어져야지 기계가 양심이 있으면..

만든이가 이쁘게 생겼는데 그쵸?


빵 한조각 만드는데 4시간 15분

님들 사드셈 사먹는거 추천 ㅇㅇ


쉐킷쉐킷


4시간 15분동 빵 만드는 동안 난 우리  백선생님한테 밥하는걸 배워야지

선생님 밥좀 알려주십시오!!

절 노예로 부려 주십시오!!


오 3분전


꺼낼 준비하고


푸시ㅜ이하휴ㅏ사가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웃기네


꺼내서


여기에 부으면 쨔잔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만드려던건 오른쪽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해보니 더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나도 웃음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인형님 여어하추!!!!! 여기 어이없는사람 하나 추가여!!


아냐 잼을 바르면 맛있을 수도 있어

와중에 얼굴 일하네




?


??























오늘은 짜파게티의 왕 짜왕을 만들어 볼게요


보글보글


경상도 짜장엔 계란이 들어간다죠


그럴듯해


ㅎㅇ 나 왕 ㅇㅇ


남자는 핑크!!

빵전승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빵은 사서드세여~






사진 : 지민

Comment 126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슈링스타 2019.08.31 00:24 address edit & del reply

    엌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빵만드는 김석진 시즌2 도전해주세요~❤❤❤

  3. 데이린 2019.08.31 08:32 address edit & del reply

    아 진짜 너무 웃기닼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큐ㅜㅠㅠㅠ웃음지룈ㅋㅋㅋㅋㅋㅋㅋ

  4. 잇지니야 2019.09.14 23:23 address edit & del reply

    슈퍼언니한테 물어봌ㅋㅋㅋㅋㅋ 이 인싸력 무엇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최고웃겨욬ㅋㅋㅋㅋ 왜 요즘은 쿡진 안해죠요ㅠㅠㅠ

  5. 마진가 2019.10.06 00:35 address edit & del reply

    슈퍼언냨ㅋㅋㅋㅋ 슈퍼언냐ㅜ말고 나한테 물어바 내가 알려주께!! 여기야 여기!!!

  6. 아포방포 2019.11.15 14:51 address edit & del reply

    싱크대에 버리는 사진보고 뿜었어요
    ㅋㅋㅋ 블로그 쓰는 센스가 대단대단
    난 귀찮아서 첨부터 사 먹는데 그걸 직접
    해 보다니 그 열정 대단해요
    이젠 빵 사먹죠?? ㅋㅋㅋ

  7. 귀엽진 2019.11.19 16:18 address edit & del reply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보라해 2019.12.02 00:15 address edit & del reply

    제목은 빵만드는 김석진인데 결과는 짜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사랑해 2019.12.29 01:00 address edit & del reply

    ㅎㅎㅎㅎ 빵 사진 보고 빵 터졌어요.
    유쾌하게 웃으며 하루 시작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10. 쿼카석진 2020.02.05 10:36 address edit & del reply

    앜ㅋㅋㅋ귀여워라... 옛날부터 자기애가 강했군요!! 그 모습 너무 좋아요 예쁜 우리 오빠!!

  11. 지키 2020.05.26 11:30 address edit & del reply

    언니라니 ㅋㅋㅋㅋㅋ
    누나아니야? ㅋㅋㅋ큐ㅠㅠㅠㅠㅠ

  12. 에피파니 2020.06.02 18:19 address edit & del reply

    슈퍼언니?? 언냐?? 귀여워 미치도록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투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누울 자리군 (주섬주섬)

  13. heeeee 2020.06.05 05:19 address edit & del reply

    우리 석지니~💜
    내가 못산다...우리 석지니 없이~~

  14. Bbyg 2020.06.06 05:45 address edit & del reply

    This is soo funny😂

  15. 예담 2020.07.13 21:48 address edit & del reply

    귀여워ㅠㅠㅠㅠㅠ

  16. 기선을제압해 2020.07.14 22:13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ㄱㅋㅋㅋㅋㄱㄱ아 겁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곤듀 2020.07.19 21:40 address edit & del reply

    오빠 완젼 요리 완젼 잘해요❤️❤️❤️❤️❤️❤️❤️

  18. 토끼다람 2020.08.07 12:51 address edit & del reply

    슈퍼언니ㅋㅋㅋㅋㅋㅋㅋ 읽는 재미가 쏠쏠하네 읽으면서 자동으로 헤벌쭉 하게 됨ㅎㅎ

  19. 이름이어떻게김석진이지 2020.08.07 12:53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와기김석진 2020.08.24 00:26 address edit & del reply

    그리워ㅠㅠㅠㅠ

  21. 김석진짱 2020.09.03 12:44 address edit & del reply

    오늘도 와서 보고 웃고 가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