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421 제이홉&지민

Comment 25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대구고3젼 2014.05.28 11:46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 짱 귀엽네요ㅎㅎㅎ
    빨리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요 ㅠㅠ
    건강조심하고 일본가서도 화이팅!!

  3. 이름은정국 2014.05.28 17:28 address edit & del reply

    허륭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왜케 기욤기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어빠ㅠㅠㅠㅠㅠㅠㅠ너무 희망희망해려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옵하♡근육귀요미♥

  4. 뿌잉 2014.05.28 19:52 address edit & del reply

    화이팅♥

  5. RIBAT 2014.05.29 00:17 address edit & del reply

    얽 로그에 작년 얘기 나와서 유투브가서 데뷔 영상 보고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열매 신인열매 돋지만 뭐니뭐니해도 추억돋네

    지민이 위아뷸프 때 음색 쩔고(진짜다 방탄 모를 때 무심결에 라디오 라이브 듣다가 헉했다 지금도 잘하지만 진짜 잘 살려 대박 포텐 기대해봄ㅠㅠㅠ) 제이홉은 원래부터 춤신동이었나봉가 랩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작곡도 하고 못하는게 뭐잉

    다들 점점 외모도 실력도 멋있어지고ㅠㅠㅠㅠ 진짜 올해 대박 한번 기대함 기원함★.★ 그래도 몸 상하지 않게 건강들 챙기시고 흫흫

  6. 2014.05.29 01:06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7. z a i n a b 2014.05.30 01:10 address edit & del reply

    I was waiting for a Jmin couple to vlog again, yaay!
    I love you both very much Saranghae♥

  8. SUN 2014.05.30 15:29 address edit & del reply

    홉아 살 좀 쪄야겠어 ㅠㅠㅠ 얼굴이 왜 이렇게 헬쓱하니 .. 활동도 활동이지만 몸관리 잘해 ♡

  9. 이야 2014.05.31 16:57 address edit & del reply

    으아ㅋㅋㅋㅋ 쵹쵹!! 좋은 일들 가득가득 하시길♡

  10. 진짜이쁘다 방탄 2014.05.31 17:35 address edit & del reply

    지민 지민 ♡♡
    제홉 제홉 ♡♡

  11. 슬기 2014.05.31 21:33 address edit & del reply

    왜이래; 너무 설렘 쿵!

  12. 라냥 2014.06.01 17:06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희망희망 둘이 너무 귀엽다!! 설렘설렘

  13. 지민... 2014.06.04 12:16 address edit & del reply

    응원해요

  14. 2014.11.24 01:02 address edit & del reply

    홉오빠촉이맞았네요!!!ㅎㅎㅎ끝까지응원할께요~~~~~♥♥♥화이팅!

  15. 방탄늪 2015.01.03 05:14 address edit & del reply

    희망희망하구만~둘이 밝아서 좋네~ㅋㅋ

  16. 내 손엔 꽃 향기 2015.01.10 04:34 address edit & del reply

    우리 호섭이오빠랑 지민이오빠 두분 다 너무 밝고 멋지기만해도 늘 보는 제가 기분 가득 덩달아 기뻐지네요! 이제는 귀에 팍 박혀버린 호비호비 희망이! 매력담강 아 쥐민이~! 두분 다 늘 밝은 웃음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7. 요루 2015.11.29 23:17 address edit & del reply

    홉이 진짜 촉 좋넹~ ㅎㅎ

  18. mijth2766 2017.01.24 01:1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20살 지민오빠 완전귀엽따><

  19. 호비호비뀨 2017.07.23 18:23 address edit & del reply

    호비오빠 넘나 희망희망 귀엽고 멋져요!!!! 오빠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

  20. 방탄이들사랑해 2018.01.04 14:15 address edit & del reply

  21. 링링 2019.05.09 12:28 address edit & del reply

    호비의 촉!!!!! 완전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