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주차 빌몬드차트 와쌉

11월 4일 김퇴퇴퇴퇴퇴투테테ㅜ테퉤퉤퉤근 Krewella - Live for the night








11월 5일 이 푸른 새벽 깨 있는 분들에게.. 푸른새벽 - 푸른자살








11월 10일 김기가요 Travi$ Scott - Uptown








11월 13일 김..김감성돔. 함부영 - 동행








11월 13일 김정국. YG - My Ni**a.








Comment 31
  1. 이전 댓글 더보기
  2. holup 2014.02.22 22:42 address edit & del reply

    노래 추천해준거 꼭 다 들어볼께요! 노래 추천도 해주고 너무 다정해ㅠ.ㅠ

  3. 까꿍 2014.02.23 00:11 address edit & del reply

    오늘 처음 방탄블로그 알게 되었고 방금까지 빌몬드차트 노래 모두 한번씩 다 들어봤어요!!
    랩몬이 같이 좋은 노래 팬들에게 공유해주는 가수도 드문데 ㅠㅠㅠㅠㅠㅠ
    좋은노래 들려줘서 정말 고마워 ♥♥ 잘 들을게요 ^_^

  4. 약국 2014.02.23 21:39 address edit & del reply

    와 이번 차트도 베리베리 굿!! 좋은 노래 감사해요 잘들을게요 와쌉 (언제 올라오나 기다림여..)

  5. 방탄방탄방방탄 2014.02.24 00:14 address edit & del reply

    왜11월게지금올라온거죠ㅜㅜ 요즘블로그활동이뜸해져서많이기다렷어요ㅠㅠㅠ언제나지켜보고잇으니까 어디든지글많이올려욤~~

  6. 남주니몬 2014.02.26 23:41 address edit & del reply

    노래너무좋다 ㅠㅠ 자주자주 올려줘 기다리고 있어!!!

    • 2014.02.27 00:00 address edit & del

      비밀댓글입니다

    • 모디 2014.02.27 00:20 address edit & del

      짱짱오빠!!! 아ㅏ 나 언젠가 한국갈꺼야 ㅜㅜ 가고싶다오빠들이도만나고!!!! ㅠㅠ 나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뎅 ! 사우디사람

  7. 빛을 2014.02.27 02:07 address edit & del reply

    늦게들었네요ㅠㅠㅠ 항상고마워요오빠

  8. 지민이가좋진 2014.02.28 22:46 address edit & del reply

    오오옿 전 오빠의 노래추천이 정말 좋아요ㅜㅜ 오랜만이에요ㅜ 짐 푸른자살 듣고 있어요!!!

  9. MyMint 2014.03.01 02:36 address edit & del reply

    함부영 - 동행 <3

  10. 2014.03.04 20:41 address edit & del reply

    으아아ㅏ아ㅏ남준킴의 선곡은 좋아라ㅏ아아 고마워♥!!

  11. gold 2014.03.16 00:52 address edit & del reply

    함부영 나의노래 도 좋지요 :):)♡

  12. 쉐잎얼루어 2014.04.03 14:17 address edit & del reply

    Live for the night 너무 좋네여 ㅋㅋ

  13. 윤기오빵♡ 2014.04.05 09:11 address edit & del reply

    오빠 좋은노래 매일 들려주시고...진짜 감동했어요!!!!!!!
    ㅠㅠ오빠 힘드셔도 파이팅하세요!!

  14. 2014.05.19 01:36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5. Luvmonster 2015.01.02 18:30 address edit & del reply

    다 정리해 놓았다고 생각했는데 빼먹은게 있네 흠..
    랩몬 항상 좋은 음악 고마워~

  16.   2015.05.25 02:33 address edit & del reply

    헐 저 크레웰라 노래 좋아하는데...♥ 역시

  17. 필명뭐해야하지 2015.12.09 20:3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푸른소금노래 정말 좋은데! 항상 좋은노래 추천 고마워요

  18. 방탄소년단사랑해 2017.04.10 02:32 address edit & del reply

    네 랩몬이 귀엽고요
    정말 짱이고요♡♡

  19. 아이러브김랩몬 2017.08.21 03:41 address edit & del reply

    이공일사년 이월이십일 스물한살의 김퇴근님 진짜 좋은노래도 추천 해주시고 넘 귀엽고 다 해줍니다

  20. 김감성돔 2018.12.31 01:30 address edit & del reply

    김감성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랩몬스터시절 ㅋㅋ 지금도 귀엽지만❤️

  21. trinnyluv 2019.01.31 17:05 address edit & del reply

    힘을내요 당신에게 힘이 될게요
    혼자있는듯해도 그게 아냐
    그대 곁에 항상 내가 있어
    용기내어 걸어가요 우리 함께
    :)
    -함부영의 '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