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J HOPE 스트릿 댄스 리뷰 - 비보이

비보이 




오늘도 시작되는 J HOPE 의 스트릿 댄스리뷰 비보이 편!!ㅎㅎ

벌써 세번째 리뷰네요 ㅠㅠ 이제 두번밖에 남지 않았어요 ㅠ 아쉽죠??..그렇죠?? ㅎㅎ

저의 리뷰가 끝날때쯤 방탄 블로그를 찾오시는 많은 분들이 

저의  리뷰를 읽고 스트릿댄스를 좋아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면

정말 좋을것같네요 *^^* 

핳하하하하ㅏ 그럼 그날을위해!!

희망차게 시작!!!



오늘은 올드스쿨의 마지막 스트릿 댄스중

'비보이' 영상을 보려고 합니다 !!^^ 




비보이!! 대중들 사이에서도 댄서들 사이에서도 가장 유명한 춤 비보이죠 !!

멋있고 화려한 동작들로 

스타일무브 파워무브 등등 다양하게 나눠지는데요
지금 보시는 영상에서 그스타일들을 찾아보실수있는데 

R16이라는 세계 비보이 배틀영상 편집본입니다!!  

다양한 팀들에 다양한 무브와 프리스타일 퍼포먼스를 볼수있네요~

비보이춤 또한 역사도 크고 티비에서도  비보이 댄서들이 배틀을 하는 

장면들이 많이 나와 흔히들 아시고 따라해보셨을것 같습니다 ! ㅎㅎ

역시 저또한 한번쯤 해보고 싶은 춤이고 너무 멋있는 춤인것같습니다 !! 


비보이같은 경우는  모두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유명하고 또 오래된 춤인만큼 사람들 인식에서도

비보이가 스트릿댄스를 대표 하는 춤이라고, 아는 경우도 흔하더라구요~하하


그래서 오늘은 오늘스쿨의 마지막 장르 인 만큼 

종합적으로 비보이며 락킹이며 올드스쿨의 장르가 들어있는

뮤비를 봐볼려고 합니다 ~



지금 보시는 영상은 Will Smith , Biz Markie , Slick Rick - So Fresh 뮤비입니다

이 영상을 보면 앞에 소개 드렸다시피 비보이와 그외 다양한 올드스쿨의 문화를

봐볼수있습니다 !!! 좀더 올드스쿨에 대해서 다가가기 쉬운 영상이 아닐까 싶어서

이렇게 보여드리네요 *^^* 


그리고......!!

.

.

.

.

.

.

.

이때까지 소개해드렸던 비보이 춤 .. 저희 또한 좋아하는데요??

저희가 한번 춰보겠습니다 ...ㅎ





어땟나요?? 으하하하 완전 잘추죠??......@-@

J HOPE and 정국~이는 비보이도 잘해요 하하하


J HOPE의 스트릿댄스 비보이편

오늘은 여기까지 




-THE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