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129 Rap Monster


레게 대신 스크래치.....OTL


Comment 32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DAY1VERSE 2014.04.19 23:09 address edit & del reply

    그런데왠진 나는 저머리도 계속해서 레게가 얹어져 있는것처럼 보인다. 나만그런가? 아무튼 랩몬이의 로그 잘보고있다. 또 한번 말하지만, 남주니..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참 멋지다. 2014년 4월 19일 나의 댓글 끝. 화이팅

  3. RIBAT 2014.05.21 23:15 address edit & del reply

    궁예질인것같긴한데 이때쯤 로그보면 연예인 랩몬스터가 아니라 인간 김남준이 보임T_T 근데 난 왜이렇게 짠하지

  4. 합이 2014.07.11 02:49 address edit & del reply

    껄쩍지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머리도멋저용♡

  5. 합이 2014.07.11 02:49 address edit & del reply

    껄쩍지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머리도멋저용♡

  6. VBTSV 2014.08.15 11:22 address edit & del reply

    역시 레게보단 스크래치! 랩몬에게서 많이 봐온 모습이라 그런가 이게 더 잘 어울리네요 그나저나 선글라스는 언제 벗는대?

  7. 지혜 2014.12.20 12:10 address edit & del reply

    레게도 이쁜데 스크래치가 더남자답다

  8. 지혜 2014.12.20 12:11 address edit & del reply

    진짜 열심히 산다 본받을게
    로그 진짜 너만 하는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사는 모습 보기좋다 ㅎㅎㅎㅎ

  9. Luvmonster 2014.12.31 00:36 address edit & del reply

    그머리할때 그런 감정이였구나~레게도 좋았고 스크래치도 좋구 긍데 아무래도 회색 지금 머리가 젤 이쁨~긍데 너무 염색을 자주 바꿔서 두피가 심히 걱정되긴해..이번달 벌써 연달아 세번ㄷㄷ머리 다 상했을듯~열심히 하는 랩준! 당연 멋있지!!

  10. 김미진 2015.04.10 07:47 address edit & del reply

    열심히 살아야 사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남준이는 지금도 충분히 열심히, 바쁘게 잘 살고 있다. 완전 바쁠 걸?^♡^ 그리고 자기 입으로 멋있나 라고 묻다니... 이 사기캐 랩준아!! 너 진짜... 완전 멋있어!!!!!! 지대로 알고 있네ㅋㅋㅋㅋ 뇌섹남~ 김남준!!!^_-*☆♡.♡

  11. 요루 2015.11.13 13:22 address edit & del reply

    남준이가 하는 말은 한번씩 가슴에 꽂혀.. 난 그러지 못하고 있어서 음.. 내년엔 나도 음~ 음음

  12. zzxcz 2015.12.04 18:0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보조개...

  13. 엔젤이널스 2015.12.13 22:22 address edit & del reply

    이럴수가............영상이안보임ㅜㅜ댓글보고 추측중......ㅜㅜ

  14. 고 기 2016.02.10 18:5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스크래치가더까리까리!

  15. 아얼미이 2016.06.12 14:35 address edit & del reply

    지금머리도 멋지고 스크래치도 멋지고 레게도 다 멋짐!!!

  16. 꿀라니 2016.10.16 01:17 address edit & del reply

    볼 때마다 머리가ㅎㅎㅎㅎㅎ귀여워요

  17. 아만다 2016.12.20 03:51 address edit & del reply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사람인거 같아요. 나랑 성격 진짜 비슷한거 같음.. 나도 바쁘게 살아야 정신 없는 와중에도 행복하고 사는 느낌 나고 하거든요. 멋있다 책임감 있는 모습bb

  18. 2018.09.27 12:13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9. 그냥그냥 2018.09.29 18:40 address edit & del reply

    아줌마 (나 또 배꼽좀요) 진지한데 전 왜 빵 터지게 귀엽죠
    전 당신의 미래에서 왔어요_
    당신은 지금 진짜 멋집니다_

  20. VIP ARMY 2018.12.18 13:38 address edit & del reply

    아 제발 이거 RM이 2018년에 다시 보는 거 보고싶당

  21. 행복한쏭 2019.08.17 02:03 address edit & del reply

    좀.. 멋있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RM, 멋있어야 하는데 내 눈엔 너무 귀여운데 어떡하지?? ㅎㅎㅎ
    머리하고 껄쩍지근한 그 기분.. 어떤 건지 알 것 같은데 ㅠ.ㅜ 여튼~ 이 머리도 좋아~ 요즘의 머리가 더더더 좋긴 하지만 ^^

    난 요즘 뭐든 열심히 안 하고 싶어서 대충 살아;;
    이러고 싶을 때 이러다가, 에너지가 다시 차오르면 열심히 사는 날도 또 오겠지 뭐- 하고 내려놓고 있음
    늦덕이라 요즘 탄이들이 뭘하고 살았는지 혼자 살짝 정리? 중인데, 정말 쉬지 않고 성실하게 열심히 살았더라 어떻게 이러고? 살았나 싶을만큼 엄청나게 열심히!
    나도... 곧 정신 차릴테니까 탄이들은 살짝만 압박감을 내려놓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