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

지민과 방탄 멕시코를 다녀오다

 저희가 멕시코에서 뭐하고 왔는지 궁금하시죠?

그럴줄 알고 제가 사진 뽜뽜박 남겨 왔죠!!!

그럼 긴 말 없이 바로 가봅시다~~

 그럼 지금부터 멕시코 여행기~~렛츠고~~~!




 

 이렇게 비행기를 타고 일단 미국으로 출발을 합니다! 멕시코는 한번에 갈 수 없어서 미국에서 경유를 해야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12시간이라는 비행을 하고 나니깐 조금 피곤 하더군요..

 미국 공항 라운지에서 4시간이나 더 대기하다가 출발을 했죠.




도차악!!!!!!!!!!!!!!!!!!  무려 한국 공항에서 부터 23시간 만에 멕시코 호텔로 도착합니다!!!

아...하루를 이동하는데만 쓰다니!!! 

그래도 41층이라 그런지 야경 장난 아니죠??





그 다음 날 오전에는 잠시 관광을 했는데 멕시코에서 유명한 '태양의 피라미드' 라는 곳을 갔어요.

밑에서 보면 낮아 보였는데 막상 올라가니....

그래도 올라가서 태양의 기를 받으면서 태양선배님 노래도 부르고~~

1등 소원도 빌고~~




 


거기는 선인장이 엄~청 많은데 키가 이렇게 이렇게 커요 대박 (내가 작은거 아니다ㅡㅡ)

그리고 진짜 중요한건 밑에 사진 ↓



말도 안 돼.......

동굴에 식당이 존재하다니 말 도 안 돼!@@@@@

여기서 선배님들과 함께 맛있는 스테이크 먹었지롱~~ㅋㅋ 죄송합니다.ㅋㅋㅋ



그리고 우리는 밥도 먹었겠다 리허설 ㄱㄱ



 


늦게까지 리허설 하고 오늘 하루는 끄~~읕!! 눈이 쾡쾡해서 색보정 ㅋ ㅋㅋ





다음 날 아침!! 대망의 공연날!!!!

 해가 뜨고! 다같이 일찍 공연장에 도착해 전체 리허설을 한번 더 했답니다!

완전 1만 5천명이라는 숫자가 공연장에 들어와서 정말 신나게 공연을 했죠


그리고 특별무대!! 멕시코에서 우리를 커버해준 댄서들과 함께 'No More Dream'무대를 함께 했었답니다

정말 열심히 커버해 주셨고 열정도 넘치시는 분이라 같이 연습해서 무대도 잘하고 내려왔죠!!

우리 춤 커버해서 그런지 약간 아버지 마음으로 보게 되었답니다 ㅋㅋ 방송을 기대해주세요!! 




그러나 해발고도가 높은 지역인 멕시코에서 공연을 해보니깐 어우... 숨차숨차

산소 호흡기 정도는 차주는 센스 ㅋㅋㅋ  ㅋ (사실 진형이 가져왔다는 사실!! 하여간 할머니 ㅋㅋ )



 


자자자 공연이 끝났다고 쉬는게 아니었죠,,, 집에서 씻고 바로 출발!!! 빠이다 멕시코.

이사진은 전날 사진이지만 사진이 없는 관계로 ,,,

빠이다 빠이!!!



 

 


한숨도 안자고 공항으로 가서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출발!!!!

  

 

 물론 미국에서 한번 경유를 해야 했죠,,, 아 힘들다 졸리다....zzzzz

그래도 뽜이팅 넘치게 한국으로 출발!!!!!!!!!!!!!!!!!!!!!

 

 

 

 

 아아아아악아아악악아아악!!!! 한국이다!!!! 

집가서 밥먹자 배고파!!!!!!!!!!!!!!!!!!!!!!!!!!!!!!!!!!!!!!!!!!!!!

 

 

이렇게 우리의 멕시코 여행기는 끝ㅋㅋㅋㅋ 즐겁긴 했지만 초끔 힘들었답니다.. 

그래도 우리 전세계에 있는 아미들 덕분에 여러 나라를 구경하고 즐겁고 좋은 추억 만들고 와서 좋았어요ㅎㅎ 


멕시코에 있는동안 우리가 뭘 하고 있을지 모르잖아요ㅜ.ㅜ 

그래서 고민 끝에 아!! 갔다와서 사진이랑 같이 여행 일기를 올리는게 어떨까 해서 이렇게 작성을 하게 되었어요. 

재밌었나요?


그러고보니 제가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건 정말 정말 오랬만이군요 ㅋㅋ

곧 또 올테니깐 기다리고 있어요

항상 매일매일이 즐거웠으면 좋겠네요 아미 그럼 빠이빠이